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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줜나 재밌게 심폐소생하는 법

진짜 다필요없다. 기존 십이지천같은 망겜을 그대로 들고오면 소수 틀딱들만하는 망겜 그대로 되는거다.

새로운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

고가템 득템이 가능한 전세력이 모이는 PK존 사냥터를 하나 만들어라 (현시점 초경계는 병1신같으니 다시 디자인해야됨)

해당 사냥터를 입장하기 위해선 다소 부담이 되는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하게 하여 입장하게 한다.

0-1 해당 PK던전에서는 아이템 교체 착용이 불가능하게 설정한다.

1-1 해당 사냥터에서 상대방 킬시 상대방이 가진 입장권 혹은 출입 남은시간을 착취할 수 있도록 한다.
1-2 해당 사냥터에서 상대방 킬시 상대방은 착용중인 아이템 중 하나를 드랍한다. (현시점 거래시스템 때문에 은화 및 장비는 털고오면 그만이지만)

쉽게설명해서
사망시 장비드랍의 리스크를 낮추려고 낮은 장비로 출입시 해당 던전에서 사냥의 어렴움을 겪게되서 유저는 전략적으로 선택해서 출입할 수 있다.
고가의 장비를 착용하고 출입시 장비드랍의 리스크는 크지만 그만큼 킬과 사냥의 이점으로 해당 던전에서 오래 머무르며 보상의 베네핏을 얻게 된다.

위 시스템 도입으로 얻게되는 효과는 대충 다음과 같다.
1. 해당 던전에서 모니터링이 필수, 방치 접속률이 아닌 실시간 실접률이 상승한다.
2. 무소과금(=쌀먹)들은 전략적 낮은셋팅, 점혈셋팅으로 높은 셋팅 유저의 고가의 장비를 노리는 기회의 땅이 된다.
3. PTW 유저들의 영수, 의복, 강화석 뽑기 활성화
4. 바이럴 쌀먹들 대거유입, 아이템 순환, 경제 활성화

  • 지금보니 이거 지가 저스펙에 시간만 많으니 공짜로 과금러템 주워먹게 해달라고 쓴글이네 ㅋㅋ[비애림]
  • 넌 제발 투표하지마라 [비애림]
  • 자동사냥 있는게임에서 상시모니터링 운운하는거보니 개백수인가본데[비애림]
  • PTW의 기본이 운과 실력을 돈으로 찍어누르겠다는 건데 뭔 활성화야 ㅋㅋ[비애림]
  • PTW유저들이 지른거 잃을 가능성 있는 게임을 할 거 같음?[비애림]
  • 예를들어 8초가 계속 풀린다고 보자 개나소나 붙어서 8초돌리는 피시1섭꼴 나지[비애림]
  • 상위 템이 드랍이 되지 않는다면 이 정도 리스크를 지고 그 던전을 들어갈 이유가 없는거고 [비애림]
  • 한 순간인데 ㅋㅋ 이 정도 하이리스크에 맞는 리턴이려면 8초드랍 수준은 되어야할텐데[비애림]
  • 이런 던전이 메인이 된다면 과금'유도' 파이만 커지고 전체 과금은 줄어서 유령게임 되는 거[비애림]
  • 비슷한 스펙의 유저끼리 같은 치명확률임에도 순전히 운으로 템을 빼앗기는 극단적 상황은?[비애림]
  • 와 어떻게 글로 자신의 멍청함을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지[비애림]
  • 미궁이 사실 문파레이드나 매한가지고 상위호환인데 [페미니스트]
  • 문파레이드는 없는데요????? 생김??????[어쩔티비]
  • 있는 것도 버그 수정도 못하는데..;;[어쩔티비]
  • 현시점에서 흥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함 [페미니스트]
  • 그래서 지금 문파레이드 다있고 쟁도 다있는데 하냐고 ㅋㅋㅋ 대규모쟁보다 개인(pk)가[페미니스트]
  • 승급석 상자에서 꼴랑 랜덤득? 있는거나 잘 활용해도 될듯한데[어쩔티비]
  • 문파레이드로 템 드랍하는게 낫지 않나? 미궁은 잡몹이 입구로 자동 몰리고[어쩔티비]
  • 틀딱 아니랄까봐 피로도 이러는거보니까 답없네요 4시간마다 일어나서 쟁가는건 안피곤함? ㅋㅋ[페미니스트]
  • 기존 십천처럼 버프와 디버프를 제공하면 좀더 쟁활성화되지않을까싶네요[하마들]
  • 차라리 쟁게임이니 기여도를 사용해서 더좋은경치 얻는법이나 성석전 의미없는 은화수급외 [하마들]
  • 1. 모니터링으로인한 피로도상승 2.무소과금들을 위한? 고강 과금러들은 장비잃을 위험? [하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