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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쌈에 궁굼한점

같은 강화에 비슷한 랩들끼리 싸우는데 올활 줬는데 한방에 죽이길 원하면 근 적당히 찍어야 하지 안나요?
근도 안찍고 한방에 죽이길 원한다면 강화 제한선 풀리던지 캐쉬템 더 나와서 쳐발라야 할거 같은데..
어떤식으로 업데이트 바라는건지....

  • 안하면 도태되니까 비슷비슷한 수준이 되려면 지르긴 해야함 ㅋㅋ 해봤자 수준은 비슷한데요[비애림]
  • 피시십천이 망한 이유임.. 서로 돈 똑같이 바르면 똑같이 강해지는건데[비애림]
  • 요즘은 인원도 끽해야 30명안팎 소수끼리 인원이나 운빨싸움 하는거죠 역할군 다양화가 필요함[비애림]
  • 무슨 쾌감을 느끼겠어요 예전엔 그냥 단체로 수백명이 전쟁하는 느낌 나서 재밌다고 느꼈지[비애림]
  • 사실 웬만큼 게임에 진심인 사람들은 다 고만고만하게 강화하는데 다 비슷한 스펙에 무기면[비애림]
  • 왜냐면 그래야 신 영수, 강화 등등 냈을때 돈으로 앞서나갈 수 있을 줄 알고 호구짓 하니까[비애림]
  • 활캐 잘 못잡아요. 스치면 사망이니까.. 피시에서부터 있던 문제인데 의도적으로 방치한 느낌[비애림]
  • 강화로 상승하는 수치가 훨씬 크니까요. 활캐는 무기 좋으면 근캐 잡지만 근캐는 무기좋아도[비애림]
  • 밸런스 자체가 근캐가 활캐한테 안되게 되어있어요. 근력으로 상승하는 수치보다[비애림]
  • 애초에 태생적인 문제가 있죠 돈으로 패기+운. 장점들에 묻혀 있던게 드러난거죠[비애림]
  • 올근찍어야 올활잡고 올활Vs올활은 점혈쌈.. 누가 점혈할려고 이겜하냐 ㅋ 40강도똑같고ㅋ [엣날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