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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없어서 공력1옵 체력1옵 영물 먹으면
그나마라도 쓰게끔 밸런스좀 맞춰 주이소!
직접 케릭 스탯으로 올릴때 증가수치
근력1당 = 공격2.8
민첩1당 = 방어1.63
활력1당 = 체력20
내공1당 = 공력20
각 영물 1%당 능력증가치
공격 = 10증가 = 스탯환산 약7포인트 (공버프시 약6포인트)
방어 = 20증가 = 스탯환산 약12포인트 (방버프시 약8포인트)
체력 = 20증가 = 1스탯포인트 (버프없음)
공력 = 20증가 = 1스탯포인트 (버프없음)
영물100%기준 방어력증가치는 스탯으로 매꿀수가 없을 수치이고
게임특성상 제일중요한 공격력 또한 스탯 증가치에 비해 무지 많이 올려줍니다.
하지만 체력이나 공력은.. 스탯 100투자만하면 바로 커버 가능한 수치입니다.
이러니 혈귀충만 찾게 되고 나머진 그냥 없어서 쓰는데..
그나마도 공격이나 방어 옵 없는건 완전한 쓰레기 취급이라 보면 됩니다.
다양화를 노리려면 이런 수치를 좀 맞춰줘야 완전 쓰레기영물이 없을건데..
공력+체력 영물증가치 수준을 지금보다 2~3배정도 올려줘야 좀 맞지 않을까 합니다.
신급 영물 나오기전 무조건 혈귀충이다 이런 획일화가 좀 안되고 다른영물들도
좀 쓸만하다정도는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