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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걸쇠 잠그고 후진해버리네 ㅋㅋㅋ

템 드랍율 낮추니 다계정, 작업장 감소되서 메인서버 입장 널널하게 해주는 것 까지는 좋았다.
귀향곡 이후 개체 증가는 사실 필요없는 연막인거 속는 흑우 없제?
기존 유저들 너무 빠르게 업할 필요가 없는 시스템인걸 깨닫고 물약 안지르고
간간히 사료주는거 받아먹고 물약 소짜리로 원거리 사냥 하다가
시간되면 쟁하고~ 템먹고 그냥 그러면 됐거든
굳이 기껏 방어구 다 쳐입어도 수백 수천 데미지 쳐맞아가면서 억지 레벨업 하고싶지가 않거든
유저들이 그렇게 랭킹 초기화 도입하라고 해도 고인물 운영 시스템으로 가려는 의지가 확고해 보이고
랭킹에 레벨까지 관여시켜서 사냥 유도해 물약좀 팔아보려는 심보는 그나마 애교로 볼 수 있다.
귀향곡 이전 개체수 감소? 뭐 얼마만큼 감소시킬지 모르겠지만
기존서버 신규유저 입구컷 시켜버리고, 개체수 트래픽 줄여서 서버비라도 아낄 속셈인거 같은데
아예 후진기어 작정한거임?

아 그리고 무소과금 징징거린다고 지1랄병 떠는새1기들 있는데
니네가 과금을 했으면 뭐 얼마나 했다고 지1랄들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기껏 물약이나 소소한 템쇼핑이 전부인 새1기들이
무슨 지들이 리니지 지갑전사마냥 깝1치는게 ㅋㅋㅋㅋ
이벤트 상점에 강화상자 팔린 양만봐도 그냥 다 그나물에 그밥이다.
이겜은 뽑기가 없지만 그게 비판 받지 않을 이유가 되진 않는다

  • 맞는말 잘하시네요...지지합니다~~[야노히구소]
  • 재수없게 꼴페미가 떠드노 [천마신군]